▲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초코라떼와 멜론에이드 등 파우치 음료 2종을 선보였다. ⓒ넷마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초코라떼와 멜론에이드 등 파우치 음료 2종을 선보였다. ⓒ넷마블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한정 아트웍 디자인 눈길

다음달 13일까지 구매 시 얼음컵 무료 증정 이벤트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레이션를 통해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이다.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상품 입점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과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13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를 구매하면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이번 콜라보 제품 2종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으로 많은 분들이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선한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식음료(F&B) 제품 외에도 세븐일레븐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식재산권(IP)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여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에는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높이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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