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일' ⓒ유니버설 픽쳐스
▲'아가일' ⓒ유니버설 픽쳐스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흥행 중인 영화 '아가일' 이 7일 국내 개봉을 기념해 팀 ‘아가일’의 설날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족자를 펼친 채 등장해 K-패치를 완벽하게 장착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국 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샘 록웰의 인사로 시작한 영상은 청룡의 해를 맞아 서로의 소원에 대해 이야기가 이어지는데 헨리 카빌은 “저는 올해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고 있죠”라 밝히며 특유의 스윗함을 선보여 지켜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저는 이번 설 연휴에 모든 분들이 '아가일' 을 보러 극장에 와 주시면 좋겠어요!”라는 센스 있는 멘트와 함께 '아가일'이 성별 불문 연령 불문 모두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임을 알리며 극장에서 만날 것을 당부했다.

영화 '아가일' 은 자신의 스파이 소설이 현실이 되자 전 세계 스파이들의 표적이 된 작가 ‘엘리’가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소설의 다음 챕터를 쓰고, 현실 속 레전드 요원 ‘아가일’을 찾아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