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SSG닷컴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SSG닷컴(쓱닷컴)이 오프라인 시식 경험을 온라인에 그대로 옮겨온 ‘체험 소비’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쓱닷컴은 이번 온라인 시식회를 통해 다양한 신상품을 고객에게 알리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해 그로서리 경쟁력을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더욱이 집에서 편하게 체험한 후 구매를 결정하도록 하면서 고객 반응 및 매출 추이를 살핀다는 전략이다.

이와 관련해 SSG닷컴은 7일부터 새벽배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네슬레 인기 상품 샘플링을 벌인다. 새벽배송 6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8,000명에게 네슬레 사은품 3종 중 1종을 무작위로 증정하는 방식이다. 

여기에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킷캣 미니녹차, 킷캣 오리지널 4핑거, 스타벅스 파우더커피 샘플키트 등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오는 23일부터는 새벽배송 구매 고객에게 참기름으로 맛을 낸 참치캔 동원맛참 샘플링을 이어가고, 매월 1회 이상 신상품 샘플링 행사를 정례화해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