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아레스 신규 클래스 슈트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아레스 신규 클래스 슈트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

신규클래스 슈트 ‘레인저’ 출시일 공개…200일 기념 이용자 소통 진행 예정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17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신규 클래스 슈트 ‘레인저’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31일 ‘아레스’에 신규 클래스 슈트 ‘레인저’와 신규 부스팅 서버를 추가한다. 레인저는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클래스로 아레스의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과 어우러진 화려한 전투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인저 업데이트와 신규 부스팅 서버 추가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여시 'S급 레인저 슈트 확정권'과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200일 코인’을 얻을 수 있다. 31일부터는 200일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돼 신규·복귀 이용자 모두 다양한 소환권과 성장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기념해 이달 20일 오후 6시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개발자 특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방송에서 신규 클래스 슈트 레인저와 부스팅 서버, 200일 이벤트 세부 내용이 공개되고 아레스를 즐기는 이용자들과의 실시간 소통 세션도 마련됐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인터 서버 경쟁 콘텐츠인 ‘타루크 기지’에 새로운 전장 ‘인내의 전장’이 추가됐다. 해당 전장은 6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다. 

특정 시간에 출현하는 보스 ‘재앙의 마수 불카누스’를 처치시 ‘불카누스의 파편’을 채집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채집하면 ▲신규 아티팩트 ▲R등급 스킬 교본 ▲S등급 모듈 ▲S등급 장비 제작 재료 등 각종 희귀 아이템 획득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내실 강화! 7일 출석부 ▲내실 강화! 7일 미션 ▲빛의 힘으로! 기간 한정 제작식 등 다양한 소환권과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아레스 이용자의 성장을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 MMORPG 아레스의 신규 클래스 슈트와 200일 기념 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레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