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다 러버즈 어워즈 관련 이미지. ⓒ롯데마트
▲요리하다 러버즈 어워즈 관련 이미지. ⓒ롯데마트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마트가 간편식 자체 브랜드 ‘요리하다’ 재출시 1주년을 기념한 콘텐츠인 ‘요리하다 러버즈 어워즈’를 공식 SNS을 통해 공개했다고 20일 알렸다. 

‘요리하다 러버즈 어워즈’는 시상식을 콘셉트로 특별한 구매 고객과 1년 동안 다양한 성과를 내보인 해당 상품들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최다 리뷰상은 ‘요리하다 쫄깃한 찹쌀 탕수육’이 수상했는데, 약 8,000건 이상의 가장 많은 칭찬 리뷰를 받았다는 후문. 

또한, 특별한 고객으로는 ‘요리하다 미역국’을 131번 재구매한 고객과 ‘요리하다 라면’ 3개 품목을 434개나 구매한 고객 등이 선정됐다.

이 밖에도 롯데마트는 고객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