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디키디’(kidikidi)가 2023년 하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 crew)를 모집한다. ⓒ이랜드
▲‘키디키디’(kidikidi)가 2023년 하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 crew)를 모집한다. ⓒ이랜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앱 ‘키디키디’(kidikidi)가 2023년 하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 crew)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키디크루는 키디키디의 대표 상품과 신상품들을 체험하고 캠페인을 함께 홍보하는 플랫폼 엠버서더다. 지난 상반기 모집 시 약 7,000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려 10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올해 하반기 키디크루 지원 희망자는 다음달 26일까지 키디키디 앱 및 키디키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 접수할 수 있다. 키디크루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8월 중순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 혹은 상품을 제공받게 된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키디크루는 지난 활동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지금까지 경험했던 서포터즈 중 가장 즐겁고 행복했다’ 및 ‘아이의 성장을 기록할 수 있어 너무 기뻤다’라고 응답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드러낸 서포터즈 활동”이라며 “육아맘들이 더 즐겁고 보람차게 서포터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민하며 하반기 키디크루를 준비했으니 많은 육아맘들의 지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