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모든 제품을 온·오프라인 전국 출시한다. ⓒ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모든 제품을 온·오프라인 전국 출시한다. ⓒ한국필립모리스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모든 제품을 온·오프라인 전국 출시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16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IQOS ILUMA PRIME)과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아이코스 일루마 원(IQOS ILUMA ONE) 세 가지 모델 모두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돼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다.

이날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제품을 비롯해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TEREA)¹ 10종을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온라인 판매도 확대된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쿠팡, 네이버 등 쇼핑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 10일부터 오는 2월 15일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미출시 지역에서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하고 제품을 등록했을 경우, 16일부터 한 달간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이나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 해당 기기 구매 금액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미출시 지역에서 아이코스 3 듀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 대해 구매 비용 전액(최대 5,9000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라인업을 전국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기다려 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일반 담배에서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도록 디자인된 만큼 한국의 담배연기 없는 미래 실현을 더욱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