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의 MMORPG 로스트아크가 국내 유명 슈즈 멀티샵 ‘슈마커’와 함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의 MMORPG 로스트아크가 국내 유명 슈즈 멀티샵 ‘슈마커’와 함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 내에서 슈즈 멀티샵 '슈마커'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을 27일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다음달 2일부터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를 테마로 디자인된 다양한 굿즈로 이루어진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를 출시한다. 또 강남의 슈마커 매장이 ‘스트릿 모코코 팝업 스토어’로 탈바꿈한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로스트아크가 패션 업계와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모코코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콜라보레이션 기념 영상 ‘MOKOKO by LOST ARK X SHOE MARKER’가 공개되기도 했다.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는 다음달 2일 오전 10시 슈마커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다음달 5일부터는 슈마커 강남점을 비롯한 전국 16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모코코 후드 티 ▲모코코 실리콘 참 세트&클로그 ▲모코코 에코백 ▲모코코 양말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쿠폰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가 패션 업계와 진행하는 첫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야심 차게 준비했으니 이번 슈마커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모험가 여러분의 따듯한 마음을 담아 신발을 기부할 수 있는 캠페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