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가상인간 한유아의 데뷔곡 <I Like That>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가상인간 한유아의 데뷔곡 <I Like That>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가상인간 한유아의 음원 'I Like Tha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25일 공개했다.

한유아는 스마일게이트와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제작하는 버추얼 아티스트다. 한유아는 CJ ENM과 손잡고 활동명 YuA로 가수로서 행보를 시작한다.

이번 음원 I Like That의 티저 영상에는 리드미컬한 신스 사운드의 댄스 음악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영상미를 선보인다.

YuA의 I Like That은 마마무의 ‘HIP’, ‘너나잘해’, ‘별이 빛나는 밤’, ‘딩가딩가’와 화사의 ‘마리아’, ‘멍청이’, 청하의 ‘SNAPPING’ 등의 K-POP 히트곡과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곡한 박우상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 IP사업담당(상무)은 “이번 음원은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사인 CJ ENM과 함께 가요계에 진출해 대중에게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uA의 데뷔곡 I Like That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올해 상반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