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동아제약은 남성 퍼스널케어 브랜드 필리더스가 지난 4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 삼성과 FC서울 경기에서 'FILL IT UP PLAYER(필 잇 업 플레이어) 필리더스 상'을 시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파트너십 체결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필리더스의 브랜드 슬로건 FILL IT UP을 기반으로 경기 중 각자의 강점을 살린 선수에게 상을 수여했다. 총 3개 부문 시상이 진행됐으며,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이 시상자로 참여했다.
TOP PASSER(탑 패써) 상은 기성용 선수가 TOP SPEEDER(탑 스피더) 상은 나상호 선수, TOP HUSTLER(탑 허슬러) 상은 팔로세비치 선수가 받았다. 부상으로 필리더스를 포함한 써큐란, 셀파렉스, 오쏘몰 등 동아제약 제품이 제공됐다.
필리더스는 FC서울과 지난 8월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필리더스는 FC서울과 함께 브랜드를 알리는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 행사를 통해 필리더스를 FC서울 팬 뿐 아니라 스포츠 매니아 분들에게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 필리더스는 FC서울과의 꾸준한 파트너십으로 스포츠인들에게 더욱 걸맞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바르는 치질 치료제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클렌징 워터&클렌징 젤'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론칭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부패방지경영시스템 내부심사원 워크숍 개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 론칭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구강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민트'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아트캠페인 선봬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누적 판매 10만개 돌파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국내 취약계층에 화장품·기부금 전달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규제실증특례 사업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부문 진출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