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쎄 이츠 딥브라운. ⓒKT&G
▲에쎄 이츠 딥브라운. ⓒKT&G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KT&G가 신제품 ‘에쎄 이츠 딥브라운(ESSE It’s Deep Brown)’을 22일 출시한다.

제품 패키지는 ‘이츠(It’s)’ 글자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고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을 함께 배치했다. ‘에쎄 이츠 딥브라운’의 독특한 맛과 흡연감을 표현했다. 또한, 제품에 냄새저감 기능을 적용해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도 관리할 수 있다.

‘에쎄’는 지난 2004년부터 18년간 국내 담배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지켜오고 있다.  2021년 유로모니터 기준 글로벌 판매량은 약 346억 개비로 초슬림 담배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를 기록했다.

공정호 KT&G 브랜드1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쎄 이츠 딥브라운’은 기존 담배와 다른 독특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쎄 이츠 딥브라운’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