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광동제약은 액티비티음료 '온더그린'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을 통해 '액티비티음료 선두주자'로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임시완은 자기관리에 철저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에 다부진 열정을 발휘하는 젊은이들을 대표하는 인물로서 온더그린의 제품 특성을 보여주기에 적합해 모델로 기용했다. 또 이번 광고의 주제인 '잘하고 싶은 초보골퍼들의 마음'을 대변하기에도 적절하다고 봤다는 설명이다.
온더그린은 음료시장이 다변화됨에 따라 올해 광동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액티비티음료다. 액티비티음료란 일상생활이나 여가 시간을 활용해 즐기는 신체활동에 적합한 음료로서 스포츠를 비롯한 각종 활동에 따라 맞춤화된 기능성을 가진다.
온더그린은 '스포츠음료'와 '에너지드링크'의 장점을 모두 담은 저칼로리 음료로 건강과 활력을 제공한다.
그린 위에서라는 제품명의 뜻대로 골프를 비롯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적합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잘하고 싶으니까 더'를 슬로건으로 제작된 이번 TV광고에서는 배우 임시완이 주말골퍼로 변신한다.
임시완은 골프장과 골프연습장, 직장, 집안 등에서 스윙에 온신경을 집중하지만 타격한 공이 뜻대로 나가지 않는다. 이후 온더그린을 마시며 체력과 열정을 충전하고 심기일전한다는 내용이다. 각각 다른 장소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가 총 5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온더' 시리즈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건강을 관리하는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해 만든 음료 브랜드"라며 "팬데믹의 종식이 다가옴에 따라 그린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만큼 최적화된 음료로서 라운딩의 동반자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경옥고 모델에 가수 임영웅 발탁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액티비티' 음료시장 진출…'온더' 브랜드 론칭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광동 자강력 연조엑스' 출시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반려견 영양제 '견옥고' 론칭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비타500 콜라겐 스틱젤리' 출시
- [SR제약&바이오] 광동 쌍화탕, '탕탕탕' 에디션 출시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약사전용 온라인몰 'KD-Shop' 오픈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비타500 새 라인업 '피지라임' 출시
- [SR제약&바이오] 광동 옥수수수염차, 한유아 출연 '캠페인 광고' 온에어
- [SR제약&바이오] 광동생활건강 '온라인몰 KD케어몰' 오픈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비타500, 국내 최대 규모 참여형 광고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제주 환경정화 프로젝트 '주스멍·도르멍' 참가자 모집
- [SR제약&바이오] 광동 옥수수수염차, '옥쓔로 놀자' 이벤트 진행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임직원 대상 'LoL 원데이 클래스' 진행
- [SR제약&바이오] 광동제약, GSK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판매 계약 체결
- [SR제약&바이오] 광동 경옥고 '20포 패키지' 선봬…"복약순응도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