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효성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가을맞이 서비스 캠페인 '위드 더클래스 효성'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들이객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30% 할인(공임제외) 혜택과 필터류·브레이크 패드·디스크 20% 할인(공임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마이바흐 및 AMG 차량은 제외된다. 

또한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센터 입고 시 ‘메르세데스-벤츠 드라이버 세트’를 증정하고, 온라인 서비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테일러메이드 슬림 스탠드 클럽 케이스'를 제공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우드커버' '러기지 박스'로 구성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용품 2종 세트'를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시원한 날씨와 함께 고객들의 나들이가 잦아지는 만큼 차량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