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랙레이블, DPR, 필굿뮤직, ATISPAUS
ⓒ더블랙레이블, DPR, 필굿뮤직, ATISPAUS

- 자이언티, DPR LIVE, DPR IAN, 비비, 서리 등 음악 작업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우리나라 아티스트가 참여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가 3일 발매됐다.

음악 플랫폼 88rising(88라이징)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앨범엔 영화에서 영감을 얻은 오리지널 곡들이 수록됐다. 여기에 국내에서 독보적인 음악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들 역시 참여해 특별함을 더한다. 

먼저 자이언티(Zion.T)는 일본의 배우이자 아티스트 호시노 겐과 함께 Nomad라는 곡에 참여했다. 매 발매되는 음원마다 신드롬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은 만큼 독특한 음악 색깔을 지닌 두 아티스트의 만남과 그들이 선보일 음악이 기대를 모은다.

최근 발매한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활약을 선보인 DPR LIVE(디피알 라이브)와 특유의 감성과 음악적 세계관을 담은 곡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DPR IAN(디피알 이안)은 Diamond + and Pearls라는 곡을 함께 작업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비비(BIBI)는 갓세븐(GOT7) 출신의 마크와 함께 ‘Never Gonna Come Down’이란 곡으로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했다. 세련된 보이스로 좌중을 사로잡은 두 사람의 만남 역시 기대가 모아진다. 서리(Seori)는 인도네시아 래퍼 워런 휴(Warren Hue)와 함께 ‘Warriors’라는 곡에 함께 해 또 한 번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공식 OST 앨범 발매와 함께 이번 작업에 참여한 아티스트 자이언티, DPR LIVE, DPR IAN, 서리가 전하는 영화 추천 영상도 공개됐다.

한편 프로듀싱을 맡은 88rising은 전 세계 차세대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역사적인 음악 프로젝트를 성사시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DJ 스네이크(DJ Snake), 리치 브라이언(Rich Brian), 니키(NIKI), 스웨 리(Swae Lee), 릭 로스(Rick Ross), 앤더슨 팩(Anderson Paak), 오드리 누나(Audrey NUNA), 그룹 갓세븐(GOT7) 출신 마크 등 다양한 뮤지션이 대거 참여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