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세리박스'가 6월 22일부터 30일까지 이영지 다이어트템으로 알려진 '세리컷 스타터 듀오 세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리컷 스타터 듀오 세트는 식습관에 맞춘 솔루션으로 식전 다이어트 제품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과 식후 다이어트 제품 '세리컷 스타터 블루밍'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은 하루 1번 식전에 3정을 섭취하는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 및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기능성과 비타민, 미네랄 1일 권장량을 100% 충족하여 바쁜 현대인들의 컨디션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세리컷 스타터 블루밍'은 하루 1번 식후 2정을 섭취하는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은 물론 배변 활동 원활 기능성으로 변비로 인한 묵직한 아랫배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기능성 원료로 혈중 콜레스트롤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체험단은 세리박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은 세리박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시된 체험단 모집글에 신청을 희망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별된 30명의 체험단에게는 다이렉트를 통해 개별 안내가 될 예정이며, '세리컷 스타터 듀오 세트' 1개월 분을 체험 제품으로 증정한다 체험 후기는 제품 사용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세리컷 스타터 듀오 세트는 최근 이영지 다이어트템으로 알려지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해 체험단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많은 분들이 세리컷 스타터 듀오와 함께 식전·식후 식습관에 맞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더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