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쇼핑
ⓒW쇼핑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W쇼핑(대표 방선홍)은 예능과 상품 판매 방송 홈쇼핑을 결합한 차별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셈이사는집'은 KBS 예능프로그램 살림남 등에서 소개된 4대가 함께 살고 있는 걸그룹 LPG 출신 이세미 씨가 출연한다. 

통상적으로 스튜디오에서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일반적인 홈쇼핑 형식에서 벗어나 판매 제품을 이세미 씨 실제 가정에서 4대가 함께 사용하는 모습을 가족 예능 형식으로 보여주고 이후 자세한 상품 정보를 제공해주는 인포테인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달 27일 오전 6시 15분에 방송되는 '셈이사는집'에서는 김정문 알로에 '큐어 워터스플래쉬 쿨링 썬쿠션'을 이세미 씨와 시부모님이 출연, 시연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판매되는 김정문 알로에 '큐어 워터스프래쉬 쿨링 썬쿠션' 상품은 썬쿠션 본품 2개, 리필 2개와 큐어 인텐시브 EX크림 추가 구성으로 기본 가격은 5만 9900원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한 W쇼핑 관계자는 "기존 홈쇼핑 형식과 차별화 포맷으로 정확한 상품 정보와 함께 즐거움을 동시에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쇼핑을 위해 차별화한 W쇼핑만의 다양한 시도에 도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