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아웃 미백크림' 추천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TV 화면 속 연예인들은 실제 자신의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 경우가 많다. 특히, 선명한 화질에도 불구하고,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자랑한다. 실제 나이를 가늠하게 하는 것이 바로 피부인데, 잡티가 없이 깔끔하고 탄력 있는 피부는 동안의 대표로 조건으로 꼽힌다.

이와 관련해 연예계 대표 동안 여배우 김가연이 얼굴잡티제거에 좋은 기미크림 추천에 나섰다. 김가연은 연관검색어로 '김가연 나이', '김가연 임요환 나이차' 등이 뜰 정도 눈에 띄는 동안을 자랑한다. 그는 얼마전 남편 임요환과 tvN 예능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8살이라는 나이차가 무색할 정도로 어려 보이는 외모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거 방송을 통해 김가연이 공개한 동안 피부 비결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가 반영된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에 있다. 화이트닝크림 등 피부 기능성 제품들은 제형이 무겁고 피부에 계속 남아있는 느낌이 드는데,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여름에도 가볍게 바를 수 있다. 속기미와 겉기미를 모두 개선해주어 칙칙하고 어두운 얼굴톤을 화사하게 바꾸는데 도움을 준다.

안전성과 효능도 입증해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주)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겉기미와 속기미 개선 효능 시험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까지 마쳐 안전성이 높다. 제품 속에는 미백 특허 성분과 얼굴 기미를 개선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브라이트닝에 좋은 감초추출물, 녹차추출물, 보습감을 주는 마카다미씨오일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아침 저녁으로 얼굴에 크림을 발라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꾸준히 사용하면 약 2주 뒤에 피부가 환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고,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가성비도 뛰어나다.

뷰티영 관계자는 "기미나 잡티는 한 번 생기면 자연적으로 사라지지 않는데다가, 오히려 색이 더 진해질 수 있어 콤플렉스를 유발한다"며,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잡티나 기미 없애는 방법이 될 수 있는 홈뷰티 아이템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미백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양이 넉넉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바를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뷰티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