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스터디카페 / 오피피엘 
▲ⓒ랭스터디카페 / 오피피엘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랭스터디카페(대표 곽철화)가 시청률 20%대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를 제작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는 충격적 진실과 반전, 비밀 폭로가 쏟아지는 2막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높은 수위와 빠른 전개 등으로 드라마 화제성 1위를 하고 있는 드라마로 배우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등이 출연한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7일 밤 10시에 방송된 펜트하우스 12회는 전국 시청률 19.9%(2부), 수도권 시청률 21.5%(2부), 순간 최고 시청률 22.4%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기록을 깼다. 모든 채널 전 프로그램 시청률 1위였다.

펜트하우스를 제작지원하는 랭스터디카페는 대화가 가능한 조용한 카페를 지향하며 수많은 유사한 타 스터디카페와 차별화된 인테리어 콘셉트와 매장 관리 시스템을 자랑한다.

랭스터디카페는 일반 카페와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모아 카공족, 샐러던트의 증가 추세에 발맞춰 고객 니즈에 맞는 탁월한 업무·학습환경 공간 제공과 다양한 시간권, 정기 월 회원권 그리고 음료와 디저트·브런치 등으로 방문객의 이용 편의를 높여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랭스터디카페는 해당 드라마 제작지원을 결정하며 가맹점주들과 상생하기 위해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랭스터디카페 곽철화 대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제작지원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라며, “2021년도에는 브랜드 이미지와 서비스,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가맹점 확장과 대규모 직영점을 많이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1인 창업이 가능한 스터디카페 브랜드인 '랭스터디카페'는 가맹본부 전문 관리자가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 및 온·오프라인 홍보를 진행하는 등 가맹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 절차, 창업 비용 등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