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LF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는 23일 저녁 7시 30분부터 약 90분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택트 소비 확산 속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 브랜드로 부상한 던스트가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기 위해 카카오커머스와 손잡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장점을 결합한 라이브 방송을 계기로 비대면 판매 채널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위한 뉴미디어 채널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던스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을 시즌 패션 트렌드를 이끌 신제품을 소개하고 센스 있는 코디법을 제안한다. 던스트 주력 신제품은 편안한 감성을 담은 원마일 웨어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재택, 유연근무가 확산되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했다. 스웻셔츠와 스웻팬츠 세트, 후드 티셔츠, 청바지 등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웨어는 물론 이와 어울리는 모자와 가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던스트는 마니아 고객층 기대를 받고 있는 캐시미어 코트, 알파카 케이블 니트, 울 스웨터 등 다가올 겨울 맞이 신제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선공개한다.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되는 던스트 라이브 방송은 화제의 모델이자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이혜주, 최민수 부부가 함께 진행을 맡아 제품 상세 정보와 사이즈 선택 팁, 스타일링 노하우 등을 실감나게 전하고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던스트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던스트는 라이브 방송 동안 가을 시즌 신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25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동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올 겨울 출시되는 숏다운(5명)과 롱다운(5명)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