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법률사무소
▲ⓒ마이법률사무소

- 고객맞춤상담과 전략으로 다수의 성공사례와 높은 고객만족도 눈길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전세계적으로 확산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경기침체와 불황에 자영업자, 소상공인 그리고 중소기업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로 인해 개인파산 및 회생을 통해 경제적 부담을 덜어보고자 하는 이들의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개인이 전문적인 지식이나 전문가의 도움 없이 개인회생 혹은 개인파산을 진행할 경우 필요 서류 누락 혹은 보정명령에 응하지 않았을 때 기각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한다.

따라서 개인회생, 파산 진행 시 절차와 방법, 필요서류까지 모든 과정에서 전문적인 지식과 다양한 사건의 성공사례, 풍부한 승소 경험을 갖춘 법률사무소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수원 개인회생·개인파산 전문 마이법률사무소는 개인회생파산에 특화된 법률사무소로서 풍부하고 다양한 사건경험으로 각 법원의 특징에 맞는 대응과 사건진행, 그리고 의뢰인의 각기 다른 상황에서도 그에 맞는 전략을 찾아내 의뢰인의 빠른 채무 상환을 책임진다. 그 뿐 아니라 채무자의 상황을 고려한 합리적인 변제금과 비용분납시스템으로 고객의 부담을 덜었다.

마이법률사무소의 이호동 변호사는 서울대학교 졸업, 서울시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졸업하고 대한법률구조공단, 사회적 참사 특별조사위원회를 거치는 등 다양한 곳에서의 변호사경력으로 어렵고 힘든 순간에 의뢰인의 편이 되어주고 1:1 맞춤전략으로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자부했다.

한편, 마이법률사무소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개인회생 및 파산 성공사례를 확인할 수 있고 비공개 온라인상담, 무료전화상담, 자가진단 등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