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II 프레스티지 EX 스킨바이오핏선크림ⓒ 코스모코스
▲RGII 프레스티지 EX 스킨바이오핏선크림ⓒ 코스모코스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의 바이오테크 고기능 프리미엄 브랜드 RGII에서 6일 신제품 ‘RGII 프레스티지 EX 스킨바이오핏선크림’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RGII 프레스티지 EX 스킨바이오핏선크림’은 도시의 여러 유해환경이 주는 피부 자극들로부터 마치 보디가드처럼 피부를 밀착 보호해 주도록 고안된 스킨가드 선크림이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보습력을 키워주는 5가지 히아루론산과 피부에 청량감과 활력을 주는 아이슬란드 콤플렉스, 그리고 RGII 브랜드의 독자적인 성분, 순도 95%의 홍삼 추출물 퓨어 Rg2가 함유되어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코스코모스의 신개념 바이오 제형 기술인 Skinbiofit™(난각막모사기술)을 적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이는 달걀 껍질 속 얇고 미세한 막인 ‘난각막’을 모사한 기술로 제품 사용 시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과 영양손실을 막아주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와 함께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와 자외선 차단까지 3중 보호막으로 피부를 밀착 보호해주는 선크림이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금번 신제품 RGII 프레스티지 EX 스킨바이오핏선크림은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보유함과 동시에 도시의 여러 피부 자극요소들로부터 피부를 밀착 보호할 수 있다.”라며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24시간 수분 지속력 및 피부 수분도를 상위 30%까지 향상시켜줄 수 있는 WPF70등 세 가지의 임상시험을 완료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코스모코스의‘RGII 프레스티지 EX 스킨바이오핏선크림’은 다나한 입점 온ㆍ오프라인 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