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연말과 성탄절이 다가오면서 부모님과 연인을 위한 크리스마스선물을 어떤 것으로 고를지 고민이 많을 시기이다. 여기 연인과 부모님을 위한 실패 확률이 적은 맞춤형 선물 몇 가지를 소개한다.

 

◆ 비타민D가 절대 부족한 겨울철에 안성맞춤, 천연비타민D

건강보조식품은 현금 다음으로 인기가 높은 선물아이템이다. 특히 비타민D는 면역력과 관련된 중요한 영양소임에도 겨울철 놓치기 쉬워 시기적절한 선물이다.

골다공증 위험인자가 높은 중장년층이나 근골격 발달이 왕성한 성장기 어린이비타민, 체내 칼슘요구량이 늘어나는 임산부비타민으로 꼭 필요한 영양성분임에도 한국인들에 가장 결핍된 영양소로 알려진 비타민D는 선물하는 상대방에게 더욱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다.

같은 비타민디라도 성분을 꼼꼼히 따져 선물한다면 더욱 실속있는 선물이 될 수 있기에, 화학성분을 전혀 넣지 않고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네토나비타민D를 추천한다.

 

◆ 모든 연령층에 적합한 저주파 미니안마기

EMS저주파를 이용한 미니마사지기는 부모님 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도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 만족도가 큰 선물이라 가족 구성원 수에 맞추어 구매하는 경우도 많은데, 특히 중장년층이나 오랜 시간 앉은 자세로 공부하는 학생,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거나 근골격 질환 관리, 스트레칭 등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고무패드를 다양한 부위에 붙여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활용도가 높은 편이다. 저주파안마기 ‘닥터윙’는 USB충전방식의 EMS저주파 미니마사지기로 안마와 봉지압, 주무름, 침 모드 등 총 6가지 마사지 모드를 지원하며, 각 모드 별로 최대 10단계까지 강약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현재 “2+1” 특별구성으로 구매가능하여 좀 더 저렴하게 성탄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 피부 고민이 많은 여자친구, 어머니를 위한 LED마스크

홈케어 시장이 커지면서 LED마스크, 갈바닉마사지기 등 뷰티기기류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LED마스크의 경우 고가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높아 렌탈상품으로도 많이들 이용하고 있는 추세인데, 요즘은 기능적으로 별 차이가 나지 않으면서도 10만원선에서 구매가능한 LED마스크 제품을 찾아볼 수 있다.

벨라페이스 LED마스크는 총 228개의 LED광파장이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피부탄력 개선은 물론 미백/톤업, 피부결 개선, 모공관리, 콜라겐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만원대 초반에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피부관리 외에도 눈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눈마사지기 기능을 지원한다.

벨라페이스 LED마스크의 가격도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같은 브랜드에서 나온 홈케어 제품, 벨라페이스 진동클렌저를 추천한다. 벨라페이스 진동클렌저는 부드러운 실리콘 돌기 2,150여개가 음파진동을 하며 딥클렌징 및 피지, 각질관리, 피부탄력, 피부결 개선 등의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15가지 진동 마사지모드를 지원하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