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21일 우주(Oozo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안드로이드OS 및 iOS 마켓을 통해 출시했다.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21일 우주(Oozo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안드로이드OS 및 iOS 마켓을 통해 출시했다.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정식 출시…출시일 맞이 이벤트도 풍성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21일 우주(대표 최동조.Oozo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안드로이드OS 및 iOS 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브랜뉴보이' 및 '엑소스사가' 등 특색 있는 게임으로 잘 알려진 우주가 선보이는 모바일 최신작으로, 100여 명의 개발진이 약 2년간 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15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iOS 유저라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주인공 '제온'과 동료 '아이리스', '글렌' 등이 함께 펼치는 모험담을 중심으로, 방대한 세계관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비롯해 PvP(유저간 대전) 및 레이드(Raid),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200여 종의 캐릭터를 수집, 육성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개발사 특유의 기법으로 표현된 고퀄리티 3D 그래픽과 작곡가 ESTi 및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 등이 참여한 사운드를 비롯해 남도형, 김현지 등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한 대사녹음 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접속일에 따라 '제스' 및 '강화 정령' 등을 지급하며, 27일까지 7일간 총 3단계로 구성된 게임 내 도전과제를 클리어한 유저에게 주인공 '제온'의 전용 페이트코어(코스튬)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유저의 계정 생성일로부터 14일간 참여할 수 있는 '엑소스 페스타' 이벤트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완수할 시 '전설 물리 무기'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플레이 레벨 55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영웅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는 '제스 1만1100개'를 제공한다.

▲ⓒ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일'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은?

한편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일 관련 카카오페이지 퀴즈가 출제됐다.

21일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일은 2019.11.○○이다"의 정답은 '21'이다.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엑소스 히어로즈’는 공식카페에 오픈과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와 관련된 공지를 했다.

먼저 깜짝 접속 이벤트로 매일 3회 우편함으로 비공석 30개와 1만 골드를 지급한다. 접속 시간대는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5시, 오후 5시 40분부터 오후 11시, 오후 8시 40분부터 오전 2시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어 코어 페스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는 출시일인 21일부터 28일 오전 4시 59분까지 진행되며, 프롤로그 00-12를 클리어하면 된다.

▲ⓒ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VISUALISM PLAY ≪엑소스 히어로즈≫ [게임소개]

고대 용의 저주, 그리고 사라진 황제의 검 ‘엑시스투르크’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 !
평화로운 엑소스 대륙을 뒤흔드는 악의 진영 에 맞서 싸워라!

■ 깊은 잠에서 깨어난 고대의 비공정을 타고 떠나는 모험!
비공정이 존재하는 신비한 판타지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비공정 함장 이 되어 방대한 세계관 을 느껴보세요!
고대의 드래곤 비트루와 보물 사냥꾼 제온과 떠나는 정통 RPG 를 체험해 보세요
한 편의 소설과도 같은 아름다운 스토리 가 눈 앞에 펼쳐집니다.

■ 직접 걷고 뛰는 모험! 자유로운 월드맵 !
엑소스 대륙에 흩어진 유적을 탐사하고 보물을 획득하는 다양한 컨텐츠가 세상에 넘쳐납니다.
전통 RPG의 감성 그대로 모바일 로 가져온 엑소스만의 콘텐츠를 경험하세요!

■ 시네마틱 영상 이 아니다! 에픽 급 그래픽 !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매력적인 세상에서 펼쳐지는 강렬한 전투!
박진감 넘치는 스킬 액션 ! 전략적 전투를 통해 턴제 게임 의 진짜 재미 를 느껴보세요!
멋진 캐릭터와 미소녀 일러를 비롯한 삽화, 경관 어느 하나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판타지 세상을 경험하세요.

■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으로 색다른 rpg를 즐겨라!
캐릭터별 수호석 시스템을 이용하여 적을 브레이크 시키는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

■ 등장하는 모두가 주인공 급 고퀄리티 ! 동료를 수집하라!
200여명의 개성 있는 영웅을 수집하고, 강력한 페이트코어로 멋진 플레이를 즐겨라!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전투로 눈과 마음 모두 만족 시켜라!

▲ⓒ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