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2.9 (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새상품 유통
[SR새상품] 리르(Rire) 모이스처 틴트 립밤, 신상 컬러 ‘레드’ 출시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9.10.21 16:21:19
  • 댓글 0
 

- 누적 판매량 10만개 돌파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지난 여름 출시되었던 리르(Rire) 신제품 ‘모이스처 틴트립밤’이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 21일 핑크와 코랄 두 컬러로 출시되었던 ‘모이스처 틴트 립밤’은 많은 고객들 사랑으로 3개월 만에 신규 컬러 ‘레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리르(Rire) 모이스처 틴트 립밤은 마카다미아씨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아보카도 오일, 꿀, 살구씨 오일,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건조했던 입술에 혈색과 촉촉함을 동시에 불어넣어 준다.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 첨가로 끈적이지 않고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모이스처 틴트 립밤을 직접 구매하여 사용했던 구매자들의 후기에 따르면 ‘패키지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수많은 립밤 중에서도 가장 먼저 꺼내게 된다.’, ‘밀착력이 좋아 입술에 부드럽게 바를 수 있다.' ‘컬러가 적당히 발색돼서 화장을 하지 않은 맨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어 좋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또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함은 물론, 부담 없이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생기 있는 건강한 립 연출이 모이스처 틴트 립밤이 인기를 얻고 있는 포인트일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으로 트렌디한 뷰티를 나누고자 한다는 모토에 맞게 ‘립 메이크업 제품 대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진한 발색의 립밤이 출시되었으면 한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함에 따라 리르(Rire) 모이스처 틴트 립밤이 출시 3개월 만에 레드 컬러가 론칭됐다.

기존 핑크, 코랄에 비해 채도가 높아 발색이 더 풍성한 레드 컬러는 모든 피부 톤에 맞게 입술 본연의 생기를 그대로 살려줄 수 있다. 내추럴하게 피부의 혈색만 높여주길 원한다면 핑크 혹은 코랄 컬러를, 입술 톤을 올려 피부를 한 층 화사하게 연출하고자 한다면 레드 컬러를 추천한다.

‘모이스처 틴트립밤’ 신규 컬러 출시 소식은 뷰티 코덕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