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화제성 1위 젝시믹스 다운특가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베이식 착용 아이템 선보여 

-오후 3시 'ㅂㅇㅈㅌ' 데일리 실내복 연관?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17일 오후 3시 대한민국 요가복 1등 브랜드 젝시믹스가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문제로 이 달의 베스트 신상품의 스펙을 공개해 화제다.

오늘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는 최근 2019 F/W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2종을 출시한 젝시믹스가 신상품 할인과 동시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정답자에게는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따라서 오늘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문제는 모두 젝시믹스 관련 초성퀴즈로 진행된다. 매 시 정각마다 새로운 문제가 출제 중인 오늘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오후 3시 문제는 "완벽한 라운드넥, 레글런핏ㅂㅇㅈㅌ 5부 소매길이로 간절기 실내복으로 데일리 착용 아이템입니다."로 문장 속 초성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KWAVE
▲ⓒKWAVE

해당 문제의 정답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젝시믹스 다운특가'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젝시믹스는 2019 F/W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2종 출시를 기념하여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재킷 & 베스트를 포함한 F/W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이는 신규 회원가입 & APP 다운로드 시 제공되는 적립금과 동시 적용 사용 가능하며 F/W 신상품으로는 구스다운 패딩과 베스트 2종, 재킷 3종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에 의하면 "2019 F/W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재킷 & 베스트는 드라이빙, 트래킹, 골프, 사이클 등 레저 스포츠뿐만 아니라 도심 속 시티룩에도 적합한 만능 아이템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것"이라며, "본문에 언급된 이벤트뿐만 아니라 무려 1000만 장 이상이 판매된 6종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1+1행사로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라 덧붙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