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기화면 전면 광고·고정형 광고 등 주요 광고 특별 할인 혜택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메조미디어가 글로벌 쇼트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의 프리미엄 리셀러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프리미엄 리셀러는 국내외에서 틱톡의 주요 광고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독점적 상품을 구성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공식 대행사다. 국내에서는 메조미디어를 포함해 총 3개사가 선정됐다.

메조미디어는 틱톡의 초기화면 전면 광고·고정형 광고 등 주요 상품들에 프리미엄 혜택을 적용해 판매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됐다.

메조미디어는 영화 광고주를 위한 틱톡 독점 광고 패키지 ‘3일 무비팩’도 공개했다. ‘티저–예고편–개봉’ 일정에 맞춰 집중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영화 업종의 특수성에 따라 틱톡 이용자들에게 맞춤형 광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를 활용할 경우 틱톡 이용자가 접하는 가장 첫 광고로 노출해 주목도를 높일 수 있으며, 특정 3일까지 나눠 집행할수도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리셀러만의 특별 할인율까지 적용할 수 있어 집행 비용 측면에서도 효율을 강화했다.

틱톡은 150여개 국가에서 75개 언어로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애플리케이션이다. 2017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후 지난 5월 기준 사용자들은 일평균 40분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5초짜리 영상을 쉽게 만들고 이를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어 Z세대가 열광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메조미디어는 틱톡뿐만 아니라 오스·아이클릭·미디어매스·데일리모션 등 글로벌 유수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광고 집행·운영 경쟁력을 극대화 하며 국내 광고주의 성공적 해외 진출과 글로벌 광고주의 국내 마케팅을 돕고 있다.

▲메조미디어 로고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로고 ⓒ메조미디어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