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판매 700만개 돌파 등 약 3배 이상 빠른 성장세

[SR타임스 조영란 기자] 애경이 출시한 천연항균성분으로 항균력을 구현하는 ‘진지발리스 프로젝트 2080 K 치약’이 최근 천연성분 바람을 타고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진지발리스 프로젝트 2080 K 치약’은 천연항균 성분으로 치약의 기능성을 강화시킨 제품으로 진지발리스균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 주방세제 순샘걱정제로 ⓒ애경
 
이 치약은 국내 최초로 잇몸질환 핵심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을 억제시켜 잇몸질환을 근본적으로 예방하는 전문 기능성 치약이다.
 
최근 여타의 생활용품 신제품에 비해 약 3배 이상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지난 10월 초에는 누적판매 7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주방세제 ‘순샘 걱정제로’는 국내최초로 천연성분이 가진 항균기능을 화학적 처방 없이 제품에 함유시킨 제품이다.
 
순샘 걱정제로는 특허 출원된 천연겨자씨 추출물을 함유시켜 주방에서 쉽게 검출되는 주요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식중독을 일으키는 3대 원인균인 살모넬라균, 포도상구균, 대장균에 대해 99% 항균효과를 인정받아 공인인증기관인 한국건자재시험연구원으로부터 항균 인증마크를 받으며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애경 관계자는 “제품의 기능성,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천연성분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관련 콘셉트의 제품군을 더욱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