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맞이 다나한 메이크업 30% 할인ⓒ코스모코스
▲화이트데이 맞이 다나한 메이크업 30% 할인ⓒ코스모코스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글로벌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자연 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에서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월 7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나한본연채 라인과 비책 라인의 베이스 제품 및 립 메이크업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 중 하나인 다나한인삼씨 비책 에센스 커버 팩트는 인삼 기운이 응축된 인삼씨 오일이 파운데이션에 함유되어 촉촉하게 밀착 되도록 도움을 준다. 화사한 피부결과 넘치는 영양감을 선사해 한방 쿠션 팩트 중 선두주자로 꼽히는 제품이다.

이와 동일한 인삼씨 성분이 함유되어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다나한인삼씨 비책 립스틱 8종 역시 할인 대상 품목이다. 특히 베스트 컬러로 꼽히는 RD01 딥레드 제품은 이번 할인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다나한본연채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베이스, 파우더 팩트, 투웨이케익 등 각종 인기 품목을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화이트 데이 선물을 걱정하는 남성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다나한인삼씨 비책 에센스 커버 팩트, 본연채비비크림 등 인기 품목을 할인 대상으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나한 화이트데이 30% 할인 행사는 멤버십 회원 모두에게 적용되며 당일 멤버십 신규 가입고객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