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새로운 시작이 있다면 아름다운 끝맺음도 있는 법. 다가온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세대별 좋아하는 취향을 고려한, 적합한 선물을 고르는 것도 일 이라면 일.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의 마지막과 시작을 축하하기 위한 적합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해당 뷰티 아이템에 주목하길 바란다.

 

■ 뷰티 주니어를 위한 10대 추천 뷰티템

▲ⓒ탱글티저 컴팩트 스타일러 미키마우스
▲ⓒ탱글티저 컴팩트 스타일러 미키마우스

외모에 관심이 많아지는 사춘기 시즌, 10대 초중반 학생들을 위한 뷰티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비주얼과 실용성 모두 만족할만한 ‘귀염뽀짝’한 캐릭터 제품이 제격이다.

영국에서 온 유명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TANGLE TEEZER)’에서는 10대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컴팩트 스타일러 미키마우스 제품은 소장 욕구를 자극시키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브러쉬 모를 보호하는 커버가 장착 되어 있어 책가방 속에 쏙 넣어 휴대하기 용이한 제품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10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선물로 적합하다.

 

■ 굿바이 10대, 헬로우 20대! 추천 뷰티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비롯해 개강 종회 등 새로운 친구들과 선배들을 마주하게 될 이들을 위해 추천하고자 하는 베스트 아이템은 바로 ‘속눈썹’이다. 쉽고 간편하게 ‘예쁨’을 장착 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으로 속눈썹 하나만 붙여도 달라진 느낌을 발산 할 수 있다.

미국 유명 아이래쉬 전문 브랜드 ‘아델(ARDELL)’의 경우 헐리우드 스타들의 잇템으로 소문난 제품으로 내추럴한 디자인부터 화려한 것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눈매에 알맞은 것으로 셀렉 가능하다. 여기에 ‘듀오(DUO)’ 속눈썹 접착제를 함께 사용하면 단 5초만에 강력하게 접착되어 떨어질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딱 붙어있는 완벽한 속눈썹을 자랑할 수 있다.

 

■ 뷰티 만렙,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추천템

▲ⓒ리얼 테크닉스 파우더 블루
▲ⓒ리얼 테크닉스 파우더 블루

대학 졸업 후 사회로 첫 발을 내디는 초년생들은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며 메이크업 내공이 누적되어 가심비 좋은 뷰티 아이템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면접 등을 앞두고 있어 메이크업에도 관심이 높은 사회 초년생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글로벌 메이크업 툴 브랜드 ‘리얼 테크닉스 (REAL TECHNIQUES)’ 의 파우더 블루를 추천한다.

딥 블루 컬러의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컴플렉션, 피니싱, 파우더, 섀도우 총 4가지로 출시 된 파우더 블루는 리얼 테크닉스의 ‘포 블루 테크놀로지 (FauxBleu Technology)’에 의해 탄생한 럭셔리 브러쉬로 파우더 제형에 특화된 정밀한 모가 피부에 균일하게 발리며 빈틈없이 마무리 가능하다.

특히 다람쥐 털의 감촉을 그대로 담은 극세사모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