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스콘
▲ⓒ캠스콘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디지털 패션 매거진 캠스콘(CAMSCON)이 ‘고등래퍼2’에서 많은 감동을 준 이로한, 윤진영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고등래퍼2’는 고등학생들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힙합 열풍을 10대에까지 확산시킨 프로그램이다.

이번 화보의 타이틀은 'FLY B, FLY C'이다. ‘B’는 이로한의 랩 네임인 ‘Webster B’의 ‘B’를, ‘C’는 윤진영의 랩 네임인 ‘Clloud’의 ‘C’를 의미한다. 고등학생 이로한의 고향인 강릉시이고 윤진영의 고향은 부산이다. 그들은 ‘힙합’이 좋아서, ‘랩’을 하기 위해 ‘서울시 마포구’로 상경하여 꿈을 향해 달리고 있다.

▲ⓒ캠스콘
▲ⓒ캠스콘

특히, 이로한은 처음에는 ‘배연서’라는 이름으로 출연하였지만 프로그램을 통해 그의 가족, 부모님과 관련된 가슴 아픈 사연이 공개된 바 있다. 이 사연은 '이로한(Feat.ELO, Jessi)'이라는 곡을 통해 공개되었고 대중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그는 경연 도중 ‘이로한’으로 개명하였다.

컬러풀 한 배경과 의상을 테마로 하였고, 고등학생이기에 가질 수 있는 그들 만의 독특한 음악 세계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였다. 이로한은 비스메이저컴퍼니(VMC)와 계약하며 개성 있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고, 윤진영도 그만의 매력이 담긴 음악 활동들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화보는 캠스콘 온라인과 소셜미디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