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건강한 피부를 중요한 가치로 두는 코스메틱 브랜드 IWLT가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 없이 말끔히 지울 수 있는 ‘데일리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IWLT는 인체와 유사한 성분과 자연 친화적인 천연 식물성 원료를 바이오테크놀로지에 접목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IWLT ‘데이리 턴 오버 라이스 퍼펙트 오일 폼 클렌저’는 클렌징 오일을 따로 쓸 필요가 없는 2in1 제품으로 마리안티톡신으로 갈조류 성분이 함유되어 중금속을 흡착하는 효과가 있어 미세먼지를 씻어내는데 도움을 준다.

파파야에서 추출한 파파인 효소가 다량 함유되어 여드름, 묵은 각질 제거에도 도움을 주며 피부 산도와 가까운 약산성 클렌저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제품으로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WLT의 ‘데일리 라이스 리밸런싱 클렌징 워터’는 쌀 추출물, 쌀 발효 여과물이 함유되어 피부 트러블 방지 및 세안 후 환한 피부톤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스위스의 약초라 불리는 에델바이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항산화 효과가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수분 손실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IWLT의 ‘데일리 클렌징 2종’은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