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매출 4,700억원 돌파기념 한정판

-에센스 커버팩트 RX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 선봬

-커버력은 물론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 위한 진정, 보습 에센스 처방

 

[SR(에스알)타임스 설현빈 기자]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국내 홈쇼핑 누적매출 4,700억원 판매를 기념해 시즌 10.5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다이아몬드에서 영감 받아 보석의 빛과 화려함을 그대로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메이크업과 피부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역대 최고의 폭염이 지속되던 이번 여름철, 자외선 등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메이크업 제품부터 기초케어 제품까지 피부진정에 초점을 맞췄다.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꽃,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엑토인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건조함으로 예민해질 수 있는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제품에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했으며 에센스 함유량을 71%까지 올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커버력과 지속력은 물론 트리플 탄력 임상 등 39가지의 최다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RX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다이아 실크 앰플 에센스 △실크 뉴트리 크림 △업텐션 립글로우 랜덤 증정 1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9,900원으로 이전 제품과 동일하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RX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오는 9월 2일 저녁 7시 30분 GS홈쇼핑에서 125분동안 첫 판매방송을 시작한다. 첫 방송 일정보다 빠르게 시즌10.5를 만나보고 싶다면 9월 2일까지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