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츠 브론즈 라벨ⓒ한국필립모리스
▲ 히츠 브론즈 라벨ⓒ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담배 맛과 가장 가까운 ‘히츠 브론즈 라벨’ 전국 판매 

-독일, 스위스 등 유럽서 주목...높은 소비자 선호도로 전국 편의점-소매점 판매처 확대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는 23일부터 아이코스(IQOS®)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 브론즈 라벨’을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 확대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인 아이코스 스토어 및 일렉트로마트에서만 판매되던 히츠 브론즈 라벨은 친숙한 담배 맛을 제공하며, 이제까지 공식 매장에서 한정 출시된 여러 가지 히츠 제품 중 맛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히츠 브론즈 라벨을 먼저 경험한 소비자들은 ‘깊고 편안한 맛이다’, ‘일반 담배 맛과 가장 유사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독일, 스위스, 루마니아 등 유럽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히츠 브론즈 라벨은 국내 아이코스 사용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친숙한 담배의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히츠 브론즈 라벨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히츠 브론즈 라벨은 히츠 앰버 라벨, 히츠 그린 라벨, 히츠 실버 라벨, 히츠 블루 라벨, 히츠 퍼플 라벨, 히츠 그린 징에 이어 7번째로 전국 판매되는 히츠이며, 가격은 한 갑당 45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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