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만우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이날부터 4월 1일까지 만우절을 기념하여 세기말의 레트로 감성을 소환해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을 영화관으로 불러 모으기 위한 ‘롯시-리턴즈’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 또는 웹에 로그인해 2000년대 그때 그 시절의 말투로 댓글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화 7,000원 할인권 4매가 즉시 지급된다. 더불어 댓글 작성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레트로 감성의 경품인 레트로 캠코더 카메라, 아이리버 미키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레트로 턴테이블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롯데시네마 공식 인스타그램 내 댓글 작성 및 친구 소환을 진행한 고객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기회도 제공한다.

스위트샵(매점)에서는 ‘2024 리턴즈 만원의 행복’을 선보인다. 4월 1일부터 4월 3일 3일간 팝콘M사이즈 1개와 탄산음료 M사이즈1개, 칠리치즈나쵸 1개와 완제품 스낵 1개를 선택하여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완제품 스낵은 어떠새우, 육포, 제로팝콘, 스위트갈릭칩 팝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상품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만우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소희 롯데시네마 플랫폼마케팅팀 팀장은 “’롯시-리턴즈’는 만우절을 맞아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2000년대 레트로 감성을 표방한 프로모션으로 영화관을 방문하시는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절찬 상영 중인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 오프'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고, 4월 3일 개봉 예정인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등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관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