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어린이 뮤지컬,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어린이 뮤지컬,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KB국민카드가 가족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을 맞아 어린이 대상 뮤지컬 및 놀이공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B국민행복(아이행복, 아이사랑, 고운맘 카드 포함) 신용 및 체크카드로 캐리TV 뮤지컬 ‘벚꽃팝콘’을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온라인 예매 시 5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벚꽃팝콘’은 오는 23일 대전을 시작으로 5월까지 성남, 대구, 안산 등 지역별로 진행된다. 공연 당일 현장에서 대상 카드 확인 후 티켓 수령 가능하며, 타 쿠폰 등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행사 세부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및 예스24 티켓 온라인 예매 시 확인 가능하다.  

또한 KB국민카드는 5월 6일까지 KB국민카드 회원(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종일권을 정상가 5만2,000원에서 KB Pay 결제 시 2만1,000원, KB국민카드 결제 시 2만4,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야간권(오후 4시 이후)은 정상가 4만5,000원에서 KB Pay 결제 시 1만9,000원, KB국민카드 결제 시 2만1,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최대 6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타 쿠폰 등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행사 세부내용은 KB Pay 앱,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KB국민카드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