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티볼리. ⓒKG모빌리티
▲더 뉴 티볼리. ⓒKG모빌리티

일주일간 5,000명 넘게 지원…68명 최종 합격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새로운 미래 준비 및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2년 연속 열정과 패기 넘치는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했다고 12일 밝혔다.

KGM은 지난해 미래 자동차 연구 개발 등을 위한 R&D 중심의 인력을 공개 채용(53명)한데 이어 올해는 R&D 인력뿐만 아니라 경영관리, 생산기술, 품질관리, 디자인, 마케팅, 국내영업, 해외영업 등 전 부문에 걸쳐 우수 인재를 대거 채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채용에는 지난 1월 19일부터 25일까지 5,000명이 넘는 인재들이 몰렸다. 73대 1이 넘는 경쟁을 뚫고 68명이 최종 합격했다. 회사 측은 최종 합격자들이 신입 및 경력 사원으로서 KGM이 성장해 나가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KG 그룹의 4대 핵심가치인 ▲실천하는 책임감 ▲예의있는 당당함 ▲참신한 도전 ▲위대한 창조 등을 바탕으로 한 심층 면접을 통해 KG 구성원으로 ‘존경받는 기업, 자랑스런 회사’의 가치 실현을 위한 미래를 함께 열어갈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중심으로 채용했다고 KGM은 설명했다.

KGM 관계자는 “해외 시장 수출확대 및 경영 체질 개선 등을 통해 지난해 16년 만에 흑자를 실현했다”며 “이를 발판 삼아 올해는 백년대계를 위한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KGM 브랜드’를 필두로 기업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KG모빌리티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