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사업장 및 R&D 센터 임직원 대상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지난 16일과 19일 국내 사업장 및 R&D 센터에서 ‘2024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당사 임직원들이 혈액 보유량이 상대적으로 부족해지는 겨울철 혈액 수급난을 극복하고자 헌혈에 자발적으로 동참해 혈액 수급 안정화에 힘을 보탰다고 설명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1년부터 국내 사업장 및 R&D센터,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 임직원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임직원들의 헌혈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생명 나눔 문화 확산에 계속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 실천하고 있다. 더 나아가 ‘벽화 그리기’, ‘우리들의 숲 조성’, ‘목소리 재능 기부’,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대봉사’ 등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 타이어 3사, 역대 최고 실적 잇는다…EV‧고인치 확대
- 한국타이어, 3Q 영업익 3,963억…전년比 106%↑
- 한국타이어 노사 임금협상 타결…기본급 4% 인상
- 한국타이어 "현장 위주 커뮤니케이션 체계로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할 것"
-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iZ3’ 북미 출시
- 한국타이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 한국타이어, SK케미칼·효성첨단소재와 화학적 재활용 PET 타이어 상업화
- 한국타이어,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 리뉴얼 론칭
- 한국타이어 독점 공급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2024 시즌 개막
키워드
#한국타이어
윤서연 기자
syyunrp@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