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헌승 국회의원 ⓒ이헌승 의원실
▲이헌승 국회의원 ⓒ이헌승 의원실

이 의원, 부산진구의 중단없는 상전벽해 완성을 위한 4UP 목표 제시

[SRT(에스알 타임스) 김종섭 기자] 이헌승 국회의원(국민의힘, 부산진구을)이 8일 다가오는 제22대 총선에 출마하기 위하여 부산진구(을)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헌승 의원은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고, 민생경제 회생의 불씨를 살려 부산진구의 중단없는 상전벽해를 이끌어내겠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지난 12년간 우리 부산진구 발전의 새로운 이정표로 기록될 ▲범천철도차량기지 이전 및 부산역 일원 철도시설 재배치 사업 확정 ▲문전교차로 지하차도·전포로 확장 개통 ▲DRMO 철도부지 반환 후 정화 완료 ▲수정터널 상부 감고개공원 조성, ▲범천동·전포동·가야동 새뜰마을사업 유치 ▲개금파출소 부활 및 범천1 파출소 신축·확장 ▲부산진소방서의 부산진구로 이전 등 굵직한 지역 숙원사업을 해결해왔다”고 그간의 의정활동을 밝히며, “그 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부산진구가 글로벌허브도시 부산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할 백년대계를 완성시키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 의원은 “부산진구를 열정적이고 활기찬 ▲4차 산업 중심, ▲보육/교육·복지 중심, ▲청년·문화 중심, ▲명품 주거·힐링 중심의 4-UP 도시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또한 이 의원은 “중앙정부에 당당히 요구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해서 대한민국과 지역의 발전을 견인해 갈 집권여당의 힘있는 중진, 야당과 소통할 수 있는 경험있는 정치인, 누구보다 지역을 잘 아는 지역숙원사업 해결사, 부산시, 부산진구청, 시·구의원과 함께 지역을 발전시킬 일꾼으로서 지역 발전의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끝으로 이헌승 의원은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국방위원장, 당 전국위원회 의장 등을 경험하며 쌓아온 전문성과 소통력으로 대한민국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부산과 부산진구를 더욱 멋지고 활기찬 도시로 만드는 부산진구의 힘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