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이 실시간 이용자간 경쟁(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신규 레전드 ‘자베르’를 출시했다. ⓒ크래프톤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이 실시간 이용자간 경쟁(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신규 레전드 ‘자베르’를 출시했다. ⓒ크래프톤

건틀렛과 투척 대검…암살자 타입 레전드 

스매시 패스 개편…프리미엄 패스 혜택↑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이 실시간 이용자간경쟁(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의 업데이트를 지난 16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자베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의 38번째 레전드 자베르는 게임 내 세력인 7D의 수사관이다. 건틀렛과 투척 대검으로 적을 상대하는 암살자 타입의 레전드다. 자베르의 이야기를 담은 스매시 툰은 스매시 레전드 도서관과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3: 은퇴는 아직 일러!’가 시작됐다. 해당 패스를 구매하고 보상 19단계를 달성하면 자베르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5민랩은 스매시 패스를 새롭게 개편하고 보상 단계가 기존 40단계에서 100단계로 확장됐다. 신규 레전드는 19단계, 스매시 패스 스킨은 94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스매시 패스 퀘스트를 개편해 모든 챕터 퀘스트를 즉시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일부 난이도가 높은 퀘스트는 삭제되고 일일 퀘스트 달성시 지급되는 배틀 포인트가 100포인트에서 200포인트로 상향됐다. 또 챕터 퀘스트를 달성하면 3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스의 혜택도 늘어났다.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하면 10단계 보상이 즉시 지급된다. 신규 레전드의 각성을 종류별로 1종씩 모두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레전드 전용 각성석 1,000개 ▲한정 아이콘 ▲부활 효과 ▲소원의 큐브 ▲패션 상자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28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레전드·스킨·각성·경험치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시작됐다. 이번 출석 이벤트를 통해 무작위 레전드를 최대 4종까지 획득할 수 있고 모든 보상을 수령하면 다시 1일차부터 출석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매시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