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 투시도. ⓒ제일건설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 투시도. ⓒ제일건설

아파트 1,343가구·오피스텔 97실 등 총 1,440가구 구성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제일건설은 인천 계양구 효성동에 들어서는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를 8월 선보일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는 전용면적 59~84㎡ 총 1,440가구(A블록 아파트 777가구 오피스텔 97가구, B블록 아파트 566가구) 대단지로 조성된다. 

단지 주변으로는 정비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실제 단지 인근에는 ‘e편한세상 계양 더프리미어’가 이미 입주를 마쳤으며, ‘힐스테이트 자이 계양’이 2024년 3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사업지 주변으로 재개발·재건축 사업이 추진 중에 있다.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는 인천 지하철 1호선 작전역과 7호선 산곡역이 인접해 있다. 경인고속도로 부평IC와 급행 버스 운행 전용 정류장(BRT정류장), 외곽 순환도로 이용도 수월하다.

또 단지는 홈플러스와 이마트, 계양구청 등이 가깝고 아나지공원, 효성공원, 이촌 근린공원 등 녹지공간도 근거리에 있다.

이와 함께 단지에서 도보 거리에는 초·중·고가 있으며 효성도서관도 가깝다.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모든 가구가 남향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을 높였다. 3~4베이(Bay) 판상형 평면 위주의 설계와 넉넉한 수납공간이 조성된다.

단지 내 기부채납 공원부지에도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이 건립 중에 있다. 5,500평 규모 스트리트몰도 단지 내부에 조성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