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 얼리버드 1+1 예매권 특가 프로모션...18일 A5 스티커 선착순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는 18일 개봉하는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가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다채로운 티켓 프로모션 및 현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3일부터 16일까지 CGV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의 CGV 2D 전용 1+1 예매권을 1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아이와 어른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흥미진진한 모험 스토리와 스릴 넘치는 액션으로 새 학기 시즌 원픽 패밀리 무비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바, 온 가족 극장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예비 관객들에겐 절호의 찬스가 될 전망이다.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또한, 13일 오후 2시에는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관객들의 예매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개봉 전부터 쏟아지는 높은 기대감에 부응해 더 많은 관객들에게 할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총 6,000매 수량의 서프라이즈 쿠폰을 준비했기에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한편, 티켓 할인 프로모션에 이어, 개봉일인 18일부터는 극장에서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A5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영화 속 다채로운 로케이션을 배경으로 시원하게 점프하는 ‘치킨래빗’과 귀염뽀짝한 베이비 치킨래빗이 먼저 눈길을 끌고, 투덜이 만능집사 거북이 ‘에이브’, 카리스마 액션마스터 스컹크 ‘메그’ 등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두 친구의 비주얼이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치킨래빗’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아버지인 ‘피터’왕과 빌런 ‘라팡’,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의 유쾌한 ‘피그미’ 군단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이루어져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