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장 저칼로리. ⓒhy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hy

-다이어트 소스 시장 진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팔도는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팔도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저칼로리 소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팔도비빔장 제품 라인업도 기존 4종에서 5종으로 확대한다.

신제품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는 100g당 칼로리 39kcal로 이는 기존 자사 제품의 15% 수준이다. 체중 관리용 식품으로 알려진 곤약면, 해초면, 닭가슴살 등에 곁들여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 수 있다.

민하원 팔도 마케팅 담당은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는 맛있는 음식을 칼로리 부담 없이 먹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소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세분화되는 만큼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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