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조인숙 기자] 최저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을 맞이해서 ‘위메프MD와 떠나는 청풍벚꽃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위메프MD와 떠나는 청풍벚꽃 여행’은 여행사 상품이 아닌, 위메프 국내여행파트 MD들이 직접 기획하고 가이드까지 되어 주는 행사다. 그 첫 번째 행사의 여행지는 청풍호의 벚꽃길을 걷고, 청풍호의 탁 트인 전망과 단양 8경의 멋진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충북 제천이다.

이번 여행 상품은 아침에 출발하여 벚꽃축제, 청풍문화재단지 관람 후 유람선을 타고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도담삼봉과 석문까지 관람하고 돌아오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위메프 여행MD들이 진행하는 제천, 단양지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설명도 함께 들을 수 있다.

이번 여행 출발일자는 4월 22일로, 3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비는 2만4900원이며 왕복 버스비와 유람선 승선비, 입장료, 도로비, 차랑보험, 간식 등이 포함돼 있고 중식은 불포함사항이다.

위메프 여행사업부 관계자는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알찬 일정,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전문MD들이 가이드를 하는 특별한 봄꽃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며 ”이번 제천 여행을 시작으로 시기에 맞는 여행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