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출발! 신학기 대전 행사. ⓒ롯데온
▲새출발! 신학기 대전 행사. ⓒ롯데온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온은 오는 19일까지 신학기에 맞춰 온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기간동안 신학기 준비에 필요한 패션, 리빙, 식품 등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신학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이 매월 둘째 주에 진행하는 온세일의 일환으로 신학기를 앞두고 관련 상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꾸안꾸 새내기룩&개강룩을 위한 패션 상품으로 올리브데올리브의 셔츠와 가디건, 니트, 자켓 등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시선 집중 등교 코디템을 위한 유아동 패션 상품도 제안해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뉴발란스키즈, 피터젠슨 등의 인기 유아동 브랜드가 신학기 책가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공부방 인테리어 필수템으로 한샘, 리바트, 허먼밀러 등이 참여해 책상, 의자 등 학생 가구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이후 맞이하는 신학기로 신학기 맞이 필요한 상품을 비롯해 나만의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및 잡화 등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테마별 상품을 제안하고 매일 특가 브랜드 및 상품도 준비했으니 미리 새학기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