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블랙 생필품 위크를 개최한다. ⓒ쿠팡
▲쿠팡이 블랙 생필품 위크를 개최한다. ⓒ쿠팡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쿠팡이 오는 15일까지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블랙 생필품 위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2022년 5월 처음 시작한 ‘블랙 생필품 위크’는 지난해 총 5회 진행됐다. 쿠팡에 입점 된 샤워용품 브랜드 한 곳은 지난해 8월 ‘블랙 생필품 위크’ 기간 검색량이 평소보다 81% 증가하기도 했다.

쿠팡은 올해 첫 ‘블랙 생필품 위크’를 준비했다. 최근 물가가 지속 상승하는 가운데, 생필품을 더욱 알뜰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와우회원을 위해 이번 이번 블랙 생필품 위크의 부제는 ‘살림만족 프로젝트’로 정했다.

이번 행사에는 ▲유한킴벌리(크리넥스) ▲아모레퍼시픽(일리윤) ▲애경(케라시스) ▲라이온코리아(아이깨끗해) ▲더스킨팩토리(쿤달) ▲참존(참존) ▲더퍼스트터치(페넬로페) 등 생활용품 브랜드 중 지난해 고객 선호도가 높았던 생활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행사기간동안 사용 가능할 수 있는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적용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등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자주 찾는 인기 상품은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페넬로페 프르미에 로제 저자극 아기물티슈 휴대용 캡형’,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생필품위크’가 고객들의 물가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