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2023년 토끼의 해 맞아 음료 및 케이크 5종 출시. ⓒSPC
▲파스쿠찌, 2023년 토끼의 해 맞아 음료 및 케이크 5종 출시. ⓒSPC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SPC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매우 특별한 당신! 깡총깡총 신나는 2023년 되세요!’ (Berry Special)라는 콘셉트로 토끼 모양의 초콜릿 픽(Pick, 제품 위에 꽂아 즐기는 작은 막대기) 등 각 제품에 어울리는 토끼 캐릭터 장식물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백 밀크 쉐이크, 딸기 밀크 쉐이크, 딸기 주스, 딸기 라떼 등 음료 4종이다. 이와 함께 당근 시트에 진한 크림치즈를 겹겹이 쌓아 올린 후 귀여운 토끼 캐릭터로 마무리한 캐롯먹고 힘나는 토끼케이크도 선보인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월 7일까지 해피앱에서 ‘새해음료 2,000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또, 1월 한 달 간 해피앱에서 커피 및 음료 5잔 스탬프 적립 시 ‘아메리카노(R) 1잔’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