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 MTV 디아티크’ 오피스텔 조감도. ⓒ대경산업개발
▲‘시화 MTV 디아티크’ 오피스텔 조감도. ⓒ대경산업개발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대경산업개발은 ‘시화 MTV 디아티크’ 의 견본주택을 오는 28일 개관한다고 27일 밝혔다.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68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시화 MTV 디아티크는 지하 3층~지상 12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45~74㎡ 총 298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45㎡ 148실 ▲57㎡ 110실 ▲74㎡ 40실이다.

시화 MTV 디아티크는 단지 인근으로 세계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최초의 인공 서핑장인 웨이브파크가 있다. 아쿠아펫랜드∙해양생태과학관∙키즈파크∙오션스트리트몰 등도 가깝다.

또 단지 앞에는 서해를 비롯해 아쿠아테마공원∙근린공원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서울 지하철 4호선과 수인선이 지나는 오이도역 이용이 쉽고, 서해안고속도로∙평택시흥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 등을 통한 전국 각지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이외에도 홈플러스∙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시설도 지근거리에 있다. 시화국가산업단지∙반월국가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도 주변에 있다.

시화 MTV 디아티크는 1.5~3룸 등 다양한 평면을 선보이며, 3~4베이 설계를 통해 채광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일부 호실에서는 바다 및 공원 조망도 가능하다.

또 바다와 공원∙도심 등 파노라마 뷰를 누릴 수 있는 루프탑 가든과 인근의 풍부한 녹지공간과 어우러진 중정 가든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호실당 1대 이상의 차량 주차가 가능한 100% 자주식 주차장이 조성되며, 하층부에는 다양한 MD로 구성된 테마형 상업시설도 들어선다.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