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재 전파주시장 ⓒ이인재 페이스북
▲이인재 전파주시장 ⓒ이인재 페이스북

[SRT(에스알 타임스) 정명달 기자] 이인재 전 파주시장의 본격적인 정치행보를 앞두고 이 전 시장을 향해 진실을 왜곡하는 악성여론이 형성되고 있다고 판단한 지지자들이 적극적으로 해명에 나서고 있다.

이 전시장은 지난 지방선거에서 고양시장 예비후보로 출마 했으나 경선의 벽을 넘지 못하고 후보로 선출된 이동환 고양시장후보 공동선대위원장직을 맡으면서 이동환 초대 고양특례시장 당선에 힘을 보탰다.

6.1지방선거에 지역당협위원장들이 대거 출마 하면서 지선이후 당협위원장 공모에 다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김영환 고양병 당협위원장이 충북도지사에 당선 되면서 이인재 전 파주시장 역시 고양병 당협위원장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이인재 전 파주시장 지지자 J모씨는 '업무상 배임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작성해 이 전시장을 둘러싼 악의적인 왜곡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지지자 J모씨에 따르면 이 전시장은 지난 2015년 파주시의 한 업체 대표로부터 법인카드를 받아 6개월간 1,300여만원을 쓴 혐의로 별도의 추징금 없이 벌금 500만원 약식명령을 받았다.

이를 두고 시장 재임 시 공금 횡령이라든지 업체 대표에게 특혜를 주고 대가성으로 받은 것이라는 실체 없는 음해성 왜곡들이 떠돌고 있다.

지지자 J모씨는 "이 전시장이 사용한 법인카드는 지난 2014년 파주시장 선거에서 낙선한 뒤 야인 시절의 사건으로, 시장 재직당시 법인카드를 받아 쓴 것도 아니고 해당 업체 대표에게 특혜를 준 사실도 없다"고 말했다.

이어 "낙선 후 해당 업체의 고문으로 활동하며 쓴 것인데 따로 고문 계약서를 만들지 않아 문제가 된 사건으로 추징금 없이 벌금 500만원으로 약식명령을 받은 사건"이라고 해명했다.

이 전 파주시장 지지자 J모씨는 "대단히 사악한 음해성 여론조작을 꾀하려 하는 무리가 있는 듯하다"며 "더 이상 정치에 공작정치는 없어야 하고, 동시에 공정하게 시민과 당원의 선택을 받는 정치가 자리 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