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야경투시도. ⓒ금성백조건설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야경투시도. ⓒ금성백조건설

- 전용면적 76·84㎡ 총 917가구 규모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금성백조건설은 4월 1일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비봉지구 B-3블록에서 들어서는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10개 동, 총 917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76㎡ 442가구와 84㎡ 475가구다.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화성 비봉지구는 송산그린시티·남양뉴타운·봉담지구 사이에 있는 택지지구이다.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는 인근에 있는 비봉IC, 수인분당선 야목역을 이용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KTX 어천역이 2025년 개통될 예정이다.

또 단지 인근에는 만찬산·왕래봉산·동화천 등이 있다. 단지 바로 뒤 조성되는 근린공원과 단지내 산책로가 연계된다.

이와 함깨 단지 바로 옆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용지가 있고, 도보권에 중학교가 예정돼 있다. 지구 내 중심상업용지도 가깝다.

이외에도 단지 인근에는 반월국가산업단지, 사동준공업단지, 팔곡산업단지, 북양산업단지 등이 있다.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Bay)·맞통풍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높였다.

또 세대 내에는 천장고를 2.4m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고, 대형 드레스룸과 팬트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단지 중앙에는 축구장 약 3배 이상 크기의 오픈스페이스를 조성했다.

이외에도 지하주차장 LED 디밍, 초절전 LED 전등, 고효율 기자재 사용, 전력회생형 엘리베이터 설치 등 관리비 절감을 위한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사전방문예약제로만 운영된다. 사전방문예약자 및 동반 1인에 한해 입장이 허용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이버모델하우스도 함께 운영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5년 1월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