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송도
 
▲ 2013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송도
 
[SR타임스 최정 기자]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이 오는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 2전시장 9홀과 야외전시장에서 열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고양시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며, 박람회와 캠핑이 동시에 열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길거리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에는 200여 개의 아웃도어, 캠핑 장비 관련 업체들이 참가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며, 텐트, 매트, 랜턴소품 등 캠핑 장비를 비롯해 기능성 웨어, 모자, 재킷, 헬멧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아웃도어들도 소개된다.
 
또 캠핑카, 카라반, RV차량 등 다양한 캠핑용 자동차 관련 업체도 참여해 보다 편리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300팀의 캠퍼들이 6월 13일부터 6월 15일까지 2박3일 동안 ‘락시티’ 캠핑을 즐길 예정으로, 캠핑에 참가하는 캠퍼들은 디제잉 파티 등 야외 공연과 맥주 및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맥.캠.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의 입장료는 5천원이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한 온라인 사전등록으로 2천원에 입장 가능하고, ‘락시티 캠핑’ 참가를 원하는 캠퍼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이가전람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